한달에 5만원 남짓하는 급식비도 아까워서 정부에 손

답답한 ㅂㅅ 인간들아.. 무상이란게 어딨냐.. 다 국민세금으로 하는거지.. 니들이 그렇게 아까워하는 세금으로 니들이 증오하는 돈많은 인간들의 자식들도 먹이는거다.. 이게 복지냐? 어려운자녀들에게 더질좋게 쓰여져야 하는게 정상아니야?


그래서 나중에 판단해 보시게?? 이미 한번은 경험 해 봤잖아... http://www.nocutnews.co.kr/news/1097389 "4대강 보가 낙동강 녹조의 원인이 아니다"고 항변해 온 홍준표 경남지사가 수질개선 대책을 내놨다. 경상남도는 10일 기자브리핑을 갖고 "낙동강 수계 녹조 발생 예방을 위해 2020년까지 1조 3천 231억을 투입하겠다"고 밝혔다.


교육이 의무라 급식도 당연히 무료여야한다는 논리로 무상급식을 주장한다면, 초중등 교육까지 그냥 돈내고 들으라 하면 되겠네. 돈 있는 사람들만 교육 받고 돈 없음 걍 집에서 교육하든 일찍 일이나 시키든. 예비군 훈련이나 회사나 사람이 기관을 위해 뭔가 해주는 입장이니 식대 제공이 문제가 없는거고, 교육은 나라가 무료로 교육시켜주는건데 교육이 무료니 급식도 무료로 해달라? 물에서 건져내니 보따리 내놓으란거랑 뭐가 다르냐.


정말해도 너무하네.. 선별급식하면 퍽이나 좋겠다 자라나는 애들에게 희망과 꿈을 주지는 못할망정. 고따위 썩어빠진생각이나하고 에휴.. 박원순시장 같은사람이 저기가서 어떤게 살림꾼인지 보여줬으면 좋겠다. 대통령도 그렇고 어찌 하는짓거리마다 밉상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