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짱깨들.....

중국 욕할거 있나? 우리나라 의사도 만만치않다. 수면 내시경 받은 여성들 받고나면 음부에 이상한 기분 많이 들었다고 한다. 여성이 잠든 사이에 성추행이 일어나는 것이다.예전에 통영에서 한 의사는 수면내시경으로 잠든 여성을 강간하고 동영상을 촬영해놓았는데 촬영된 여성만 수백명이었다고 한다. 그런데 그 여성들은 피해사실 조차도 몰랐다. 서울에서도 의사가 성추행을 일삼았는데 심지어 간호사가 보는 앞에서도 그랬다고 한다. 간호사가 보지 않았다면 자신의 성기를 환자 음부에 넣었을것이다. 산부인과 의사들 봐라. 굳이 필요없는 부위를 쓰다듬는 경우는 얼마나 많은가? 모르긴 몰라도 우리나라 의사나 중국의사나 도덕성은 비슷할것 같다.


그냥 중국 뉴스 코너를 하나 신설해라


무섭...


아무리 우리나라에서 몽주니어가 연전연승한다해도 중국을 따라잡긴 멀었네 ㄷㄷ


이래서 우리나라에 있는 차이나 타운 죄다 없애야 한다고 하는거다! 이 씌발 정부야!


이제 중국사람들아 아프고 수술받을일 있으면 대한민국으로 오시오.... 그나마 안전합니다... 중국보다는 대한민국이 대한민국은 준비해라 이제 중국 의료관광으로 대량으로 몰려 올것이다..


그래서 의료인은 기술을 익히기 전에 히포크라테스 선서문을 가슴에 새겨야 하는데요, 정의가 실종된 사회에서 의료기술이 살인행위로 둔갑되는 현실을 보고있네요